옵션 거래량과 미결제.
옵션 시장의 가격 변동은 수백만 명의 거래자가 결정한 결과입니다. 그러나 다른 시장 참여자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가격 변동 외에 많은 유용한 통계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거래 옵션을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요인, 즉 일일 거래량과 미결제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
거래량은 옵션의 기본 주식에 대한 현재 시장 방향의 강도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시장 규모 또는 시장 규모는 주식으로 측정되며 시장에서의 가격 움직임이 얼마나 의미있는지를 알려줍니다.
거래량은 상대적이며 해당 일일 평균 일일 거래량과 비교해야합니다. 정상적인 물량보다 많은 물량이 동반 된 가격의 큰 변화는 변화의 방향에 대한 시장의 강세를 잘 보여줍니다. 그러나 거래량이 적은 가격의 큰 증가는 시장 방향을 나타내는 경향이 적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반전이 단기간에 일어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열린 이해의 중요성.
미결제는 모든 옵션 거래자가 이해해야 할 개념입니다. 대부분의 옵션 견적 표시에는 항상 데이터 필드 중 하나이지만 입찰가, 물가, 물량 및 묵시적 변동성과 함께 많은 거래자는 미결제를 무시합니다. 그러나 옵션의 가격이나 현재의 볼륨보다 중요하지는 않지만 공개 옵션은 옵션 포지션을 입력 할 때 고려해야 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먼저, 미결제가 나타내는 것을 정확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거래 할 주식의 수가 고정 된 주식 거래와는 달리, 옵션 거래는 거래가 이루어지는 경우 새로운 옵션 계약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미결제 금액은 현재 열려있는 옵션 계약의 총 수를 알려줍니다. 즉, 상쇄되었지만 상쇄 거래 또는 행사 또는 양도를 통해 아직 청산되지 않은 계약입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를 살펴보면 3 월 27 일 통화 옵션에 81,700 개의 옵션이 열렸다고합니다. 그 숫자가 매수 또는 매도 옵션을 언급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대답은 당신이 확신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옵션을 사거나 팔 때 거래는 개시 거래 또는 마감 거래 중 하나로 입력해야합니다. Microsoft의 3 월 27.5 건 중 10 건을 구입하면 "열어"라는 전화를 사야합니다. 이 구매는 미결제 금액에 10을 더하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그 자리를 벗어나고 싶다면, 같은 옵션을 "종결"하고 공개 미수금을 10 % 줄 것입니다.
옵션 판매는 미결제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의 1,000 주를 소유하고 있고 3 월 27.5 통화 중 10 통화를 판매하여 통화료를 지불하기를 원하면 판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개시 거래이므로 미결제 금액에 10이 추가됩니다. 나중에 옵션을 다시 구매하려면 거래를 체결하여 구매를 종료하십시오. 미결제 금액은 10 감소합니다.
당신이 거래하는 옵션이 거래에 의해 생성되지 않는다면 상황은 좀 더 복잡해 지겠지만, 대신 다른 거래가 거래를하는 누군가에 의해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의 3 월 27.5 통화를 10 개 구매하고 Microsoft의 10 월 27.5 통화를 판매하는 사람과 매치하는 경우 총 미결 고객 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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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옵션의 총 미결제를 살펴볼 때 옵션을 매매했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마도 많은 옵션 거래자가 미결제에 대해 모두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결제 상태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가정해서는 안됩니다.
미결제를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거래 된 계약 물량과 관련하여이를 보는 것입니다. 해당 볼륨이 특정 날짜에 기존 미결제를 초과하면 해당 옵션의 거래가 그 날 매우 높았 음을 나타냅니다. 미결제는 특정 옵션에 대해 비정상적으로 높거나 낮은 볼륨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결제는 옵션의 유동성에 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합니다. 옵션에 대한 미결제가 없다면 해당 옵션에 대한 2 차 시장이 없습니다. 옵션에는 공개 매수가 많으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많으며 적극적인 2 차 시장은 좋은 가격으로 옵션 주문을받는 확률을 높입니다. 그래서, 다른 모든 것들이 동등한, 열린 관심을 더 큰, 쉽게 입찰 사이의 합리적인 확산에 그 옵션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무역은 진공 상태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른 시장 참여자가하는 일을 알려주는 지표 및 보고서는 거래 시스템에 가치있는 추가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일 거래량과 미결제를 사용하면 다른 방법으로 간과 할 수있는 거래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표는 거래하는 옵션이 유동적인지 확인하고 거래를 쉽게 시작하고 종료 할 수 있도록하며 또한 최상의 가격을 보장하는 데 유용합니다.
미결제와 볼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옵션 시장에서 두 가지 측정은 옵션 계약의 유동성과 활동을 설명합니다. 거래량은 특정 기간에 거래되는 계약 금액이며, 미결제는 공개 옵션 계약 수입니다.
[미결제 및 볼륨은 거래 옵션을 이해할 때 두 가지 중요한 개념입니다. 트레이딩 옵션에 익숙하지 않다면, 인 포노피아의 초급 코스 선택 코스는 리스크 관리에서 스프레드, 목 졸림, 스 트래들과 같은 고급 전략에 이르기까지 모든 옵션을 포괄적으로 개괄합니다.]
거래량은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교환되는 옵션 계약의 수이며, 옵션 계약의 활동을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옵션 ABC의 거래 가격이 55,000 원이며 3 주 만료 날짜가 지정된 날짜의 계약을 거래하지 않은 것으로 가정합니다. 따라서 거래량은 0입니다. 그러나 다음 날 투자자는 15 건의 콜 옵션 계약을 체결하고 마켓 메이커는 15 건의 콜 옵션 계약을 판매합니다. 해당 거래량은 15 일입니다.
열린 관심.
미결제는 거래자와 투자자가 여전히 보유하고 보유하고있는 옵션 계약의 수입니다. 이 옵션은 폐업, 만료 또는 행사되지 않았습니다.
옵션의 보유자 및 옵션 작성자가 직책을 종료하면 옵션의 미결제가 감소합니다. 자신의 직책을 끝내려면 직위를 상쇄하거나 선택권을 행사해야합니다. 투자자와 거래자가 새로운 옵션 옵션을 열었을 때와 작가가 짧은 포지션을 취할 때 옵션의 미결제가 증가합니다. 신규 계약이 체결되면 미결제가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옵션 ABC의 미결제가 0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다음 날 투자자는 10 개의 옵션 계약을 구매하고 다른 투자자는 10 개의 옵션 계약을 판매합니다. 이 특정 통화 옵션의 미결제는 10입니다.
옵션의 거래량은 증가 할 수 있지만 옵션의 미결제는 증가하거나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매수 또는 매도 한 옵션 계약의 금액을 나타내는 옵션의 거래량과 달리 미결제 금액은 보유한 계약 금액을 보여줍니다.
옵션 트레이딩 초보자.
옵션 거래를 배우고 이해하도록하십시오 & # 8230; 기스로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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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d Matheny / Gary Wagner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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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차트 분석.
2007 년 7 월 30 일 월요일.
Option & # 8217; Volume과 Open Interest의 차이점.
포지션을 종료하는 것은 상쇄 거래 (즉, 기존 매수인이 옵션 매도인이 자신의 매도 포지션을 종결하는 동안 옵션 매도인이 자신의 매도 포지션을 종결하기위한 옵션을 매도 함)을 수행하거나 옵션을 행사함으로써 수행 될 수있다.
미결제 = 2, 옵션 볼륨 (당일) = 2.
미결제 = 2 + 7 = 9, 옵션 볼륨 (당일) = 7.
미결제 = 9 - 2 = 7, 옵션 볼륨 (당일) = 2.
미결제가 2만큼 감소했습니다. 왜냐하면 A & amp; D에는 기존 위치가 있기 때문에이 트랜잭션은 해당 위치를 종료하는 오프셋 트랜잭션입니다. 결과적으로 2 건의 계약이 사라집니다.
미결제 = 7 (변경 없음), 옵션 볼륨 (해당 날짜) = 3.
E가 C에서 구입하면 새로운 계약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E는 단순히 그의 오랜 직책을 끝내고 싶어하는 C를 대신하기 전에 그 옵션으로 직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결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11 개의 댓글 :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이 블로그가 어떤면에서 또는 다른면에서 당신에게 유익 할 수 있다면 다행입니다.
그리고 "짧은 포지션"은 포지션을 개설하기 위해 증권을 팔 때 (판매자)입니다.
무능한 스톡 옵션 거래자.
관심 분야와 거래량을 추적하거나 차트 옵션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습니까?
미안해. 나는 역사적인 공개 관심 분야 데이터를보고하는 사이트가있어서 옵션의 양과 공개 이익이 증가하거나 감소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에게 경험을 공유하게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이 한 일은 정말로 저를 부끄러움에 빠뜨립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저라면,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대신 저의 경험을 저와 함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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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친절한 단어, myioola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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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우리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일부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 받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옵션에 대한 깊은 지식을 공유함에있어 당신의 위대한 친절에 천국에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년 간의 거래 옵션을 통해 마침내 "미결제"라는 용어를 이해하게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사회 프로파일.
블로그 아카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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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책에 대한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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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무역 시리즈입니다.
독자의 코멘트.
몇 권의 옵션 도서를 읽었습니다.
감사. 이것은 아마도 내가 읽은 가장 포괄적 인 "greeks"기사 / 책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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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륨 이해 & amp; 상품에 대한 열린 관심.
학습 센터.
기술자는 가격, 수량 및 미결제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는 시장 분석에 대한 3 차원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이 세 가지 중에서 가격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거래량 및 미결제는 차트에 가격 조치에 대한 중요한 2 차 확인을 제공하며 때로는 추세 변화의 임박한 징후를 제공합니다. 초보 학생의 경우이 두 개념은 다소 혼란 스럽지만 시장 행동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거래량은 단일 거래일 동안 특정 상품 시장에서 손을 바꾼 거래 활동 또는 계약의 총액을 나타냅니다. 시장 세션 동안 거래량이 많을수록 거래량이 많아집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차트의 볼륨 막대가 높을수록 거래 활동이 그 날보다 무거웠습니다. 이것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볼륨이 가격 추세 뒤에있는 강도 또는 압력의 척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볼륨이 클수록 기존 경향은 반전되기보다는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들은 판매량이 가격보다 선행한다고 생각한다. 하락 추세에서 상승 압력 또는 하락 압력의 상승 압력 압력의 상실이 막대 그래프의 추세 반전으로 나타나기 전에 수량 수치에 나타날 것임을 의미한다.
미결제이자는 매일 종료되는 시점에 시장 참가자가 보유한 미 결재 계약의 총 수입니다. 거래량이 가격 추세의 압력이나 강도를 측정하는 곳에서 미결제는 선물 시장으로의 자금 흐름을 측정합니다. 선물 계약의 각 판매자에 대해 해당 계약의 구매자가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결합하여 하나의 계약 만 생성합니다. 따라서 특정 시장에 대한 총 미결제를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합계가 아니라 한쪽 또는 다른 쪽에서 구매자 또는 판매자의 합계를 알아야합니다.
선물 거래소의 바닥에서 완료된 각 거래는 그날의 미결제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거래 당사자 쌍방이 새로운 지위 (신규 구매자 한 명과 신규 판매자 한 명)를 시작하면 미결제가 한 계약만큼 증가합니다. 두 거래자가 기존 또는 이전 위치 (한 명의 오래된 구매자와 한 명의 오래된 판매자)를 닫는 경우 한 계약만으로 미결제가 거부됩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가능성은 한 명의 오래된 상인이 자신의 지위를 새로운 상인에게 넘기는 것입니다 (한 명의 오래된 구매자가 한 명의 새로운 구매자에게 판매 됨). 이 경우 미결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각 거래일 말에 미결 액수의 변화를 모니터링함으로써 당일 활동에 대한 결론을 도출 할 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공개 이익은 새로운 돈이 시장으로 흘러 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과는 현재의 경향 (위, 아래 또는 옆으로)이 계속 될 것입니다. 개방형이자가 감소한다는 것은 시장이 유동화되고 있음을 의미하며 현행 가격 추세가 끝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공개 지식은 주요 시장 움직임이 끝날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가격 상승에 따라 꾸준히 증가하는 미결제에 대한 평준화는 종종 상승세 또는 강세장에 대한 조기 경보입니다.
현행 가격 동향, 수량 및 미결제 사이의 관계는 다음 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원자재 가격 차트는 데이터 만 기록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자체로는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가격 추세, 볼륨 및 미결제를 모니터링함으로써 기술자는 시장 움직임에 대한 구매 또는 판매 압력을보다 잘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가격 이동을 확인하거나 가격 이동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경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가격 책정 전략을 개발하고 농업 운영을위한 적절한 생산 -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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